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themes/custom/ufc/assets/img/default-hero.jpg

UFC 218 대회, 조제 알도 vs. 맥스 할로웨이 2차전 성사

 

12월 2일 디트로이트 리틀 시저스 아레나 개최 UFC 218 대회에서 맥스 할로웨이와 타이틀전을 치를 예정이었던 프랭키 에드가가 부상을 입음에 따라 전 페더급 챔피언 조제 알도가 대체선수로 출전한다.

UFC 218 대회 대회 공동메인이벤트는 알리스타 vs. 프란시스 은가누 헤비급 대결이다. 대회 입장권은 판매 중이다.

UFC 212 대회에 출전해 조제 알도를 쓰러뜨리고 페더급 통합챔피언에 오른 할로웨이는 현재 11연승을 달리고 있다. 앤서니 페티스, 리카르도 라마스, 제레미 스티븐스, 커브 스완슨 등 동급 최고의 선수를 제압하며 현재 위치에 올랐다. 그리고 알도를 꺾으며 페더급 최고의 위치에 올라섰다.

리우 데 자네이루 출신인 알도 또한 재기의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에드가의 부상 소식을 전해 들은 알도는 명예회복을 위해 즉시 경기출전의사를 밝혔다. 알도는 현재까지 두 차례 UFC 챔피언에 올랐으며 처음 페더급 챔피언에 오른 후 5년 이상 타이틀을 유지했다. WEC 챔피언이었던 알도는 2012년 11월 20일 UFC 123 대회에서 UFC 페더급 챔피언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오는 12월 알도는 미시간으로 돌아와 다시 한 차례 UFC 벨트를 노린다.